티스토리 뷰
글로벌 마케팅전략의 개념
- 개념: 경쟁이나 환경적 요인의 변화에 대응하여 주요 마케팅기회와
위협요소를 확인하고, 그에 따라 마케팅기능을 효과적으로 활용하기
위한 장. 단기 마케팅 프로그램을 수립하고, 실천하기 위한 종합적
작전계획
- 주요 내용 : 기업 외부환경의 분석/예측하고, 기업 내부의 장/단점 및
활용 가능한 자원을 분석하여 전사적 관점에서 사업간 또는 제품간의
자원배분 방향, 목표시장 선정, 경쟁우위 달성을 위한 마케팅믹스 개발
댓글
공지사항
최근에 올라온 글
최근에 달린 댓글
링크
TAG
- #전기차판매순위
- #경찰
- #sbs드라마
- #웨이브
- #경찰월급
- #티빙
- #2025트렌드
- #체력시험
- #경찰시험
- #경찰수당
- #마힌드라
- #자동차판매순위
- #경찰채용
- #경력경쟁채용
- #경찰되는법
- #면접준비
- #경찰연봉
- #의무경찰
- #7급공무원
- #판매순위
- #공무원시험
- #byd
- #9급공무원
- #전기차시장
- #경찰공무원
- #순경월급
- #ev추천
- #기대작드라마
- #정보처리기사
- #경찰승진
일 | 월 | 화 | 수 | 목 | 금 | 토 |
---|---|---|---|---|---|---|
1 | 2 | 3 | 4 | 5 | ||
6 | 7 | 8 | 9 | 10 | 11 | 12 |
13 | 14 | 15 | 16 | 17 | 18 | 19 |
20 | 21 | 22 | 23 | 24 | 25 | 26 |
27 | 28 | 29 | 30 | 31 |
글 보관함